<태국 방콕> 독특한 문화, 태국 마사지, 가볼 만한 곳

<태국 방콕> 독특한 문화, 태국 마사지, 가볼 만한 곳

<태국 방콕> 독특한 문화, 태국 마사지, 가볼 만한 곳

Blog Article


현지인 비율이 높은 고급스파,마사지샵은 보통 잘 안보이는 곳에 위치합니다. 방콕의 경우 수쿰빗, 실롬,사톤지역 골목안 깊숙한 곳에 위치합니다. 이들 스파,마사지샵들은 마사지사 1인이 받는 손님이 1일 2~3명이기 때문에 힘을 비축하고 있습니다. 1일 4인이상의 고객을 받으면 여성이 아무리 강철체력을 자랑한다해도 최선을 다해 고객에게 마사지를 하기는 무리입니다. 히라 타이 마사지 앤 아로마테라피는 가격은 저렴하지만 방콕 거리의 번잡함으로부터 고급 스파같은 분위기로 순간 이동할 수 있는 곳이다.


나는 "당신의 이름을 알고 있다"의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마사지샵 외관,내부 모습, 분위기,마사지사들의 복장은 오너수준을 말합니다. 오너가 꼼꼼하고 재력이 있다면 마사지샵 관리가 남다릅니다. 꼼꼼한 오너는 마사지사들 채용에도 각별한 주의를 합니다.마사지사들 마사지 실력,정성에 대해서 다양한 방법을 동원해서 알아냅니다. 일본 나가노에 취항하는 공항에 대한 종합 가이드를 살펴보고 일본 알프스의 중심부에서 겨울 모험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교통편을 찾아보세요. 식사를 마친 후 식당에서 나온 혜리는 다음 목적지인 루프탑에 방문하기 위해 열심히 이동했지만 다른 곳에 한눈이 팔린 혜리는 길을 헤맸고 많은 이들에게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기업의 주요 영업활동 등을 통해 얻는 수익을 말합니다.상품 등의 판매나 용역의 제공으로 얻어진 수익입니다. 외국인 고용 마사지 업소가 중심이 돼 국내 마사지 시장이 성매매의 온상으로 변질되면서, 정부가 특단의 대책을 마련해야 하는 것 아니냐는 목소리도 나온다. 마사지 시장이 매년 팽창하는 상황에서, 에이즈를 비롯한 성병까지 불법 마사지 시장에 번져갈 경우 사회 전반에 미칠 영향이 매우 클 수밖에 없어서다. 제발 일반화 좀 하지마라..너 남친이 그랬으면 " 내 남친이 이런데 가서 이렇게 했다" 니 남친만 욕하던가그냥 타이마사지 받는 곳에 가는 남자들 싸잡아서 다 쓰레기라고 하네쓰레기같은...


그만큼 마사지는 바쁜 일상을 보내는 현대인들에게 없어서는 안 될 존재가 됐다. 최근 집에서도 마사지를 할 수 있는 마사지 볼, 마사지 크림 등 다양한 제품들이 생겨나고 있다. 바쁘더라도 마사지를 통해 하루의 피로를 풀어보는 건 어떨까. 가장 먼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그래도 왠만큼 검증받은 곳을 가는 것입니다. 방콕에서 마사지 가게는 왠만하면 자신의 호텔에서 반경 이삼백미터내에 존재합니다. 하지만 어느정도 네임밸류를 가진 곳을 가면 마사지 서비스 수준이 그나마 어느정도 일정합니다.


"돈은 상관없다. 제대로 된 마사지를 받고 싶다"하면 4성급 호텔이상으로 가서 호텔스파를 받으십시오. 호텔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 바로 스파입니다. 예를들면 태초클럽 여행사와 라운지가 위치한 로열파라다이스호텔 이름을 보면 "Royla Paradise Hotel & Spa"로 표기합니다. 스파시설을 갖춘 호텔들은 대부분 호텔 이름에 스파(Spa)가 들어갑니다.


콴 스파는 발리섬에서 영감을 받은 인테리어에 어두운 색상이 진정 효과를 높여주는 아름다운 공간이다. 전통 타이 마사지와 스웨덴식 마사지, 얼굴 마사지, 바디 스크럽, 아로마테라피 등을 모두 한곳에서 받을 수 있다. 이곳만의 독특한 프로그램으로는 전신 포도 추출물 스크럽을 추천한다. 콴 스파는 방콕의 주요 럭셔리 호텔 스파 중에서도 가장 합리적인 가격대를 자랑하므로 경제성을 중시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서비스를 받고자 하는 여행자에게 제격이다. 수쿰빗, 실롬, 카오산 거리 등 유명 관광지역에서는 심지어 몇 걸음 바로 옆에 또 다른 마사지샵이 있는 경우도 있다.


그리고 더 이상 고급 마사지를 받지 않기로 결심했습니다. 시설은 조금 낙후된 편이지만 가격이 너무나도 매력적이기 때문입니다. 길가에 눈에 띄는 로컬 마사지샵 아무 데나 들어가 보았는데 그 가격표를 첨부합니다. 아래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대표적인 시술 메뉴인 "타이 마사지"의 경우, 고급샵은 700밧인데 로컬샵은 250밧입니다. 티켓 예약, 기차 클래스 탐색, 문화 여행에 몰입할 수 있는 종합 가이드를 통해 인도에서 원활한 기차 여행의 비결을 알아보세요.


마사지실이 넓고 깨끗해서 인기가 높은 원모어 타이 마사지는 샵의 이름처럼 태국 여행이 끝나기 전에 최소 한 번은 더 들르고 싶어질 만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샵에서 제공하는 환상적인 스파 패키지를 이용하면 전통 타이 마사지에 발 마사지, 머리와 어깨 마사지, 약초 마사지 등을 모두 받을 수 있다. 무엇보다도 BTS 칫롬(Chit Lom)역에서 도보 1분 거리라서 마사지 후 스카이트레인을 타고 어디든 이동할 수 있다. 저렴한 가격에 호사스러운 경험을 하고 싶다면 마사지 앳 르만한 곳이 없다. 이 샵은 고품질 마사지가 일상의 일부가 되어야 한다는 신조 아래 모든 고객이 완전히 활력을 회복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실제 취재 과정에서 만난 마사지 업주들은 입을 모아 “우리는 그런 것(성매매)과 관계없는 자영업자일 뿐”이라고 토로했다. 과연 반복되는 마사지 관련 이슈는 단지 우발적인 사건에 불과한 것일까. 태국여행에 가장 괜찮은 점을 하나 꼽으라고 한다면 저에게는 마사지 입니다. 미국, 중국, 싱가포르 등 여러 곳에서 마사지 경험이 있긴 하지만 정말 제대로 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곳 중에 하나가 태국입니다.


예약신청(접수)시 한글이름/정확한 영문이름과 문자받으실 연락처는 필수로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땡처리패키지/자유여행 카테고리의 상품은 예약신청(접수)일 뿐 확정은 아닙니다. 일반상품도 함께 노출이 되기 때문에 같은 조건의 상품이시면 좀 더 저렴한 상품으로 선택하여 예약신청(접수)해 주시면 됩니다.


BTS 아속(Asok)역에서 몇 블록 지나 터미널 21(Terminal 21) 쇼핑몰 바로 옆에 있다. 마사지 앳 르는 네 가지 기본 마사지만을 제공하기 때문에 각 마사지를 집중 수련한 마사지사들의 숙련된 기술을 체험할 수 있다. 전통 타이 마사지, 발 마사지, 머리와 어깨 마사지, 아로마테라피 마사지 중에 선택하면 된다. 젠 타라 마사지 앤 스파는 저렴한 가격과 훌륭한 서비스를 자랑하는 빠뚜남 지역의 또 다른 마사지샵이다.


몸의 균형을 맞춰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시켜주는 세계최고의 건식마사지로 최고의 평가를 받고 있으며 타이 마사지는 몸 속 기의 흐름이 균형을 잡고 그 균형 상태가 유지되도록 도와준다. 편안한 휴식을 위한 태국 전통마사지 고고타이만의 서비스! 점점 빈번해지는 방문을 통해 내가 가장 즐기는 것은 진정한 서비스다. 각각의 마사지를 하기 전에, 당신은 제공된 태국 스타일의 헐렁한 바지로 갈아입고 나서 발을 따뜻한 비눗물에 씻긴다. 진정 마사지를 한 후에 방문객들은 뜨거운 차와 아이스 티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차 메뉴는 대만, 중국, 태국의 차와 함께 매일 회전한다.

상무지구룸 광주룸 광주룸 광주룸 상무지구 노래방

Report this page